<크리스피 크림 도넛 2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소개
크리스피 크림 도넛 2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는 20주년을 맞이하여 반포 한강공원 예빛섬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이다. 딱 이틀간 진행되는 짧은 기간의 팝업스토어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20년간의 여정을 기념하며, 다양한 기념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요즘 날씨도 점점 선선해지는데 한강을 바라보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과 커피를 마신다면 환상의 조합이 될 것 같다. 팝업스토어는 8월 31일(토)부터 9월 1일(일) 이틀간 하는 행사이며, 반포 한강공원 예빛섬 (서울시 서초구 올림픽대로 2085-14)에서 진행되며 영업시간은 토, 일 11:00-19:00로 날이 선선한 오후시간대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즐거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팝업스토어는 여름철을 맞아 아름다운 한강의 야경을 즐기며 도넛을 맛볼 수 있는 독특한 공간으로 꾸며져, 맛과 분위기 모두를 만족시킬 것입니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되어, 방문객들은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20년 역사를 함께 축하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또한 한강 공원 예빛섬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아름다운 인공섬으로, 한강 위에 떠 있는 독특한 건축물입니다. 총 3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 문화, 예술, 자연을 테마로 다채로운 공간을 제공합니다. 예빛섬은 특히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한강과 서울의 스카이라인이 어우러지는 멋진 풍경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전시와 공연이 열리는 문화 공간으로, 계절마다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섬 주변에는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와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어 한강의 낭만을 더합니다. 예빛섬은 도심 속에서 자연과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로, 서울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입니다. 예빛섬과 함께하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경험해보세요.
팝업스토어 이벤트
이틀뿐인 팝업 기간 동안 미니 게임 스탬프 투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스탬프 투어를 완성하면 어디서도 구할 수 없는 한정판 굿즈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정판 굿즈 목록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키링 (크리스피 크림 도넛 모양의 키링), OG 그립톡 (크리스피 크림 도넛 모양의 그립톡), 20주년 기념 볼펜, 한정판 조각 스티커, 20주년 리유저블 컵, 워터저그, 마그넷 책갈피, 플레인 블록, 또한 20주년 극장에서 준비한 시크릿 스페셜 선물 또한 준비되어 있으니 스탬프 투어를 꼭 경험해 보세요. 팝업스토어 스탬프 투어 및 팝업존들로는 포토존, 20주년 카페, DIY존, 20주년 극장, 슴살네컷 포토부스, 게임존 1, 게임존 2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게임존 입장 시 스탬프 카드를 증정하며 다양한 미션 게임을 수행하면 스탬프 카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스태퍼 게임, 룰렛 게임, 도넛 튜브 쌓기 게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게임이 완료된 후에는 완성된 스탬프 카드를 통해 한정판 굿즈를 뽑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시네마 존에서는 대형 스크린을 통해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생일 파티 영상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 영상이 끝난 뒤에는 현장에 있는 고객들에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제공해 도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토존에는 대형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모형, 포토부스 등을 운영해 팝업스토어에서의 추억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습니다. DIY 존에서는 비즈팔찌 만들기, 축하 카드 전시, 도넛 꾸미기 등 모두가 쉽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소개
크리스피 크림 도넛(Krispy Kreme Doughnuts)은 1937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윈스턴세일럼에서 시작된 글로벌 도넛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표적인 도넛 체인입니다. 창립자 버넌 루돌프(Vernon Rudolph)는 비밀리에 전해 내려오던 도넛 레시피를 바탕으로 처음 도넛을 만들기 시작했으며, 도넛이 완성되자마자 매장에서 직접 판매하는 방식으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은 크리스피 크림의 상징과도 같은 메뉴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수십 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매장에서 신선한 도넛을 만드는 '핫 나우(Hot Now)' 시스템으로도 유명합니다. 도넛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고객들이 직접 볼 수 있도록 설계된 매장은 도넛이 막 완성되었을 때 불이 켜지며, 이는 도넛이 따뜻하고 신선하다는 것을 알리는 신호입니다. 이 시스템은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며, 크리스피 크림이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한국에서는 2004년 12월 첫 매장을 서울 신촌에 오픈하며 국내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당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을 중심으로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했습니다. 이후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하며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였고, 시즌별로 한정판 도넛도 출시하여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단순히 도넛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매장의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 신선한 도넛의 향기, 그리고 즐거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이처럼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도넛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변함없는 행복을 전달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